welcome to RUNDAY

  • 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회원가입
  • 장바구니 장바구니
  •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 북마크 북마크
  • 특별사은품
  • 멤버쉽
  • 개인결제창

런데이 셀렉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

블로그  
꼼데퍽다운 리뉴이벤트
제목 꼼데퍽다운 리뉴이벤트
작성자 런데이 (ip:)
  • 작성일 2012-10-30 17:00:12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2232
  • 평점 0점
첨부파일 메인.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이상혁 2012-10-30 18:58:5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냅백 받고싶네요!!
    이번 수능 fuckdown입니다.
    완전 불티나게 조지고 스냅백쓰고 놀고싶어요~!!ㅎㅎ
  • 도주명 2012-10-30 20:02:2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요샌 스냅백이 대세죠
    한때는 매쉬캡 요즘은 다 스냅백!!
  • 정준범 2012-10-30 20:17:2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저는 비니요~
    그냥 무난히 쓸수있어서..ㅎㅎ
  • 홍성우 2012-10-30 21:46:3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냅백 이츠 마인
    나를위한것
  • 김정현 2012-10-30 22:58:1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냅백 받고십어요~~~
    수능장에 이모자를 쓰고 가고싶어요!!
  • 강성준 2012-10-31 00:35:4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냅백 너무 이쁘네요 ~
    런데이표 스냅백 너~무 갖고싶어요~
  • 김상원 2012-10-31 02:37:5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냅백 받고싶어요!!!
    모자가 하나도 없어서 이거받고 쓰고 다니고 싶네요!!
  • 김일균 2012-10-31 09:10:4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비니가 맘에 쏙 들어요~
    스냅백은 주문해서 오고 있고, 다음주에 후드를 살 예정이라
    비니만 있으면 런데이에서 꼼데퍽다운 세팅완료~
  • 최유석 2012-10-31 12:25:5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냅백 받고싶어요~~
    살까 망설였는데 이벤트로 받으면 너무 좋겠네요~~~~
  • 김윤중 2012-10-31 15:04:4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블랙비니가 탐나네요~!
    역시 추워진날씨엔 비니만큼 포인트주기좋고
    따듯한 아이템은 없지요!!
  • 정의왕 2012-10-31 15:35:3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저는 스냅백이 탐나네요 런데이 피팅사진사진보면
    너무 이쁩니다 정말이요 여러가지로 가장 활용하기
    좋은 제품인거 같네요
  • 강주식 2012-10-31 15:43:1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냅백 가지고싶어요~ 항상 런데이 이용하는데 모자는 구매한적이없었어요
    이번기회에 한번 받고싶네요! 사랑해요 런데이
  • 한주안 2012-10-31 17:22:0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냅백 가지고싶어요~~!
    comme des fuckdown의 뜻이 '제발 좀 진정하라'라고 하셨는데 이런이벤트를 하니 진정이 안되네요 ㅎㅓㅋㅎㅓㅋ
    스냅백 주시고 저를 좀 진정시켜주세요~~!
  • 오대민 2012-10-31 17:53:1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퍽다운 비니!!!!!!!!!!!!!
    완전 탐난다잉 내스타일다..
    겨울인데 퍽다운 비니 쓰고 따듯한 겨울 나고 싶네요 :-)
  • 최원준 2012-10-31 22:43:3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냅백이 너무 탐나므니다*.*
    비니는 현재 사용중인 사람으로써 정말
    가격대비 최고의 비니라고 할수있습니다!ㅋ
  • 김영우 2012-10-31 23:54:1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겨울 이라고 비니는 식상~
    스냅백이 대세죠 !!
    루~즈한 긱바레 코트랑 같이 입으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스냅백 쏴주세요~ ^
  • 여상현 2012-10-31 23:55:5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검은색 비니 갖구 싶어요~
    말이 필요 없습니다
    근데도 제가 왜 비니 갖고 싶은지 아세요?
    궁금하면 500원
  • 이승혁 2012-11-01 00:09:2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트릿 최고의 comme des fuckdown!!!
    비니와 스냅백 두말 할거 없이 짱임돠!!
    그치만 전 비니가 좀 더 갖고싶네요!!
    겨울 따듯하게 비니쓰고 다닐래요 ㅎㅎ
  • 이송은 2012-11-01 10:55:0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요 런데이!!!! 비니 주문할려고 가입했어요! *^^*
    비니는 남자친구랑 두개 주문 할거구요~ 스냅백! 갖고싶습니다 으헝ㅎ엉
    저에게 영광을 주신다면 꼼데스퍽다운비니랑 스냅백
    주구장창쓰고다닐거에요ㅋㅋㅋㅋ런데이 홍보는 당근당근
    비니때문이라도 여기 알게되서 넘좋네요
    다른옷이랑 악세들도 이뿌여. 남자친구랑 자주들려야겠오요
    번창하세요 :-3 ♥그리고 다들 '제발 좀 진정'하세요! 스냅백 이즈 마인!!!!
  • 위즐 2012-11-01 15:48:0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냅백 갖고싶슴다
    제가 왜갖고 싶은지 아세요?
    궁금하면 500원
  • 주종환 2012-11-01 16:28:1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맘에드는건 역시 대세 스냅백이죵! ㅎㅎ
    앞으로써도 각잡힌 멋이있고~
    앞머리올리고 뒤로써도 큐트한 멋이있고~
    활용잘할자신있습돠^^
  • 이신영 2012-11-01 19:21:4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fuck down 제품항상이용해보고싶었는데
    이번기회에 이용해보고싶네요!
  • 박현진 2012-11-01 22:30:2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comme des fuckdown!!!!
    비니가 너무 가지고싶었는데
    이런 이벤트 진짜 감사합니다.
    런데이 짱 ㅠㅜ 꼼데퍽다운 짱
    비니 너무 이뻐요 제발 비니의 주인공이 되길 바랄게요
  • 서관웅 2012-11-02 02:30:0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Fuckdown 회색 비니 맘에 들어요~
    음.. 이유는 제가 쓰면 어울릴것 같아서요~
    휴~ 그토록 원했던 취업은 했는데, 막상 일해보니 정말 꿈꾸던 직장생활은 아니네요,, 이게 바로 사회생활인가? 싶기도 하고,,
    이벤트 당첨되서 기분전환도 되고 스타일도 챙기고 싶네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최창호 2012-11-02 07:55:4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지금껏 여러 모자를 도전해왔습니다. 야구모자, 페도라, 중절모, 헌팅캡, 비니, 최근 플루피 모자까지..
    이제 뉴에라를 도전하고 싶은데..MLB 뉴에라는 너무 식상하고 다른 모자를 찾던 중에 꼼데퍽다운 스냅백을 찾게 되었어요!! 너무 가지고싶었는데 이 모자 받게 되면 쓰고 주위 사람들한테 런데이에서 받았다고 홍보도 많이 하겠습니다. 꼭 받고 싶습니다ㅎㅎ 런데이 번창하세요^^
  • 김준혁 2012-11-02 09:21:1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냅백 갖고싶습니다~ 올해수능을 치는데 스냅백받고 수능도잘치고~!
    뽑힌다면 더욱더 런데이에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ㅎㅎ
    아참 런데이 옷너무 좋은것같아요^^
  • 권대용 2012-11-02 22:13:2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에라이 FuckDown 엿먹어랏.
    나줘랏.ㅋㅋㅋㅋ
  • 이충하 2012-11-02 22:27:0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꼼데퍽다운 한번꺼면 각각 4개씩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2개는 친구선물 주었고 2개는 쓰고 있습니다.
    이중 하나받으면 여친선물줄까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구매할꺼에요 저를 진정시켜주세요!!
  • 김진웅 2012-11-03 11:34:3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비니 받고싶어요 .
    비니가 없어요 ㅜㅜ...
    저 런데이간져입니다. 브로여
  • 차현영 2012-11-03 13:26:2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곧 훈련소가야돼는데 가방이 없습니다...
    들어가는거야 맨몸으로 들어가지만 나와서는 가지고 다닐 가방 하나 있으면 좋겠군요 ㅠ
  • 박병호 2012-11-03 18:45:4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진심으로 하염없이 원해요 검은색 비니
  • 이헌재 2012-11-03 19:45:5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냅백 우리집으로 보내라
  • 안병기 2012-11-03 20:06:5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어차피 스냅백은 저한테 올꺼니까 다들 Calm the fuck down~
    이랬는데 안오면.... 안오면... 그래도 Still don't give a shit!
  • 김응수 2012-11-04 13:23:3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군인입니다.
    비니 받으면 다가오는 말년휴가. 패셔니스타하게 돌아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인증샷도 이헤ㅎㅔㅎㅅ 깁미어 ㅃㅝㄱ다운!!
  • 임대근 2012-11-04 17:34:2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워너비 스냅백!!!!
    올겨울 걍 따뜻한 스트릿으로
    추위를 Fuck Downnnnn~~
    모자로 스트릿 감성을 채우고 싶네요ㅋㅋ
  • 고찬웅 2012-11-04 21:04:4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꼼데퍽다운 몇일전친구들에게 홍보 엄청해서 30개주문넣었던 놈입니다.
    꼼데퍽다운 구입후 정말 이쁘게 착용하고 있구요
    친구들사이에서 저 런데이 빠돌이 ㄷㅚㅆ습니다..제발 진정시켜주세요
  • 박지훈 2012-11-05 00:35:3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냅백 저가 사실 좀 모자르거든요 그래서 그런데 모자 좀 주실래요
  • 박정현 2012-11-05 01:08:0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냅백이 너무 갖고싶습니다
    런데이 매니아가 되겠습니다 +_+
  • 이영호 2012-11-05 09:54:1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냅백 챙모자 일단 굿입니다 꼼데 퍽 다운 로고의 의미부터 디자인
    그냥 보는것만으로 간지가 흐르는 디자인이에요 ㅠㅡㅠ
    갖고싶다 이 모자!!!!
  • 이동렬 2012-11-05 11:38:0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조용히 좀 해줄래??? comme des fuckdown 의 뜻이죠 진짜 이쁜데 가격이 아쉽던 찰나에 이런 기회가 o.o
    스냅백 받아볼 수 있겠죠???ㅎㅎ
  • 김선우 2012-11-05 14:58:2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냅백~
    평소 모자에 관심이 없었는데, 최근 동생이 모자를 사라고 추천하더라고요
    평소 언더 힙합에 관심이 가서 이런저런 음악 많이 들었는데 라이브공연에서 보면 스냅백을 그렇게 많이 쓰고 나오더라고요 ㅋㅋ 근데 이뻐서 하나 사려고 돌아다니다 이런이벤트가 있어서 댓글 남겨요~
    스냅백 백백백~
  • 이준혁 2012-11-05 15:34:3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저 주세요. 저 주시면 장바구니에 있는거 지를게여 같이 배송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용환 2012-11-05 17:18:3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조만간 옷 사려고 하는데 퍽다운 스냅백이랑 같이 입으면 좋겟네요!
    올해는 지금까지 fuck down 인데 모자 받고 잘 풀렸으면 좋겟어요~
    뽑아주세요~~~~~
  • 심규대 2012-11-05 18:45:2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냅백모자가 갖고싶네요 모자거없어서 매일똑같은모자 쓰고다니는데 여자친구가 똥냄새난다고 놀려여
  • 고정진 2012-11-05 19:54:4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으하하~~~~~~~~~~~~~~~~~~~~~~런데이님~~~~~~~~~~
    스냅백을 주신다면 싸이,페이스북,온갖군데
    홍보후 인증샷올리겠슴
  • 박상우 2012-11-05 23:02:5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냅백 진짜 이쁨니다!!!!!!!! 런데이 오랫동안 이용하고 있지만 앞르로더 이쁜 아이템 꼭 부탁드립니다. 덤을 이벤트 당첨 부탁드려용 ~
  • 정병곤 2012-11-06 12:02:5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fuck down 스냅백 런데이미지랑 잘 맞는것 같네요 앞으로도 좋은제품 부탁드립니다
  • 김영신 2012-11-06 16:56:3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스냅백이요 ㅎㅎ 이제 10일날 녹색세상 군대에서 나오는 군인? 새싹민간인입니다 ㅎㅎ 이제 옷도 한창필요해서 돌다가 런데이 맘에드는게 너무많아서 찜꽁빵꽁한 사이트인데 이런 이벤트 진행중이라니! 한창~ 이제 머리도 짧고 새싹 민간인인데 모자이벤트 완전 저를위한이벤트?ㅋㅋㅋㅋ 당첨되면 너무기쁠것 같네요 전역선물 받는 느낌일꺼같아요 ㅎㅎ 제가 당첨된다면 전역증과함께 인증샷 올리겠스무니다 ! 정말 너무 이쁘네요 모자 탐나요... 으흐흐흐흐 잘부탁드립다 ㅎ흐흐흐흐흐ㅎ
  • 이상수 2012-11-06 17:10:3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비니.
  • ㄱㅇㅊ 2012-11-06 17:39:3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꼼데 비니 찾다가 들어왔네요
    내일이 생일입니다. 생일선물로 비니를 받고싶네요.
    생일은 인증가능합니당
  • 이명희 2012-11-06 18:29:2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이번에 아들녀석이 인터넷 주소를 보내줘서 비니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참 맘에 들어 하더라구요 .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챙 모자까지 함께 선물할 수 있었으면 하네요 ^^
  • 김민영 2012-11-06 21:00:2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검정비니죠 이유잇습니까???? 런데이행님들이 이쁘다하면 질러야지
    무슨대꾸를합니까 런데이행님들은 우리브로들에게
    변치않는 서비스정신과 200퍼센트의 퀼리티를자랑하는상품만
    소개하고 판매하시는분들인데 할말없다
    그냥 런데이행님들이 이쁘다하면 질러라ㅋㅋㅋㅋ
    그럼 너는 택배를받자마자 뿜어져나오는아우라에
    넉을잃을거니가ㅋㅋㅋㅋㅋ
  • 김태성 2012-11-06 21:25:3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꼼데퍽다운 스냅백 너무 갖고 싶어요ㅜㅜ
    스트릿패션 좋아하는데 가격이 넘 쌔서 못사고잇네여..
    꼼데퍽다운 쓰고 꼼데한테 제발좀진정하라 고 하고싶네여ㅋ
    스냅백저아..번창하세여
  • 이동화 2012-11-07 11:42:0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Comme fuck down!!!
    런데이에서 시작한다 .
  • 이민철 2012-11-07 14:12:2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꼼데퍽다운 스냅백으로 스트릿의 감성을 연출하고 싶습니다~
  • 이영욱 2012-11-07 22:12:5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내일 수능을 보는 학생입니다!
    공부를 너무 열심히하다보니 머리가 빠지는군요
    이러다 염경환되겠네요
    하지만 나에게는 스냅백이 있죠!
    보내주실거라 믿고 뿅
  • 양일수 2012-11-08 03:19:0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군대가기전에 런데이에서 옷샀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전역한지 한달 정도 되고 오랜만에 방문 해보는데
    이렇게 이벤트 참가해봅니다. 추운겨울 전역한지 얼마안된 제 짧은머리를
    비니를 씌여 주고 싶네요~ 비니 받고 싶어요
  • 박정남 2012-11-08 15:34:5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주신다고 믿고 되자마자 옷바로 삽니다
    겨울에 추운데 꼭 갖고싶어요 ㅜ.ㅜ
    제가 요새 운이 좋다고 생각하는데 확실하게
    제가 요새 운이 트인다는걸 보여주세요!!!!!!!!
    제가 박정남이 아니라 배정남이 되게 해주세요 (강냉이말고)___
  • 유한진 2012-11-08 17:22:1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그냥 닥치고 꼼데즈퍽다운 비니
  • 주진수 2012-11-08 21:06:1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fuck down 스냅백 부탁드려용 ㅠ_ㅠ
    고3인데 수시1차 좋은결과 못얻은 불쌍한 고3입니당 ㅠㅠ
    하지만 스냅백 쓰고 좋은대학가서 런데이에서구매한 옷입구
    인기남 될렵니다. 살포시 이벤트 참여해봅니다~_~

    and
    요번달에제대하는 짧은머리 군인냄새나는 형이있는데 스냅백으로 머리통에 살포시 안춰주면서
    같이쓰고싶습니다
  • SAMO 2012-11-09 01:53:4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comme des fuckdown! Snap Back!

    무엇보다. 스냅백.

    스타일의 완성이 5프로 부족합니다. fuckdown snapback으로 5프로만 채워주세요.
    내스타일이 fuck up 되지 않게!

    snap back! and runday!
  • 런데이 2012-11-09 18:54:3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첨자 발표되었습니다~^^ 김영우(kyw9413) 최원준(zse0726) 김진웅(kjwzzp) 김민영(chdlchdn) 주진수(jujinsoo) 총 다섯분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스팸 신고 스팸 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타일닷컴 로그분석 스크립트 끝 -->